UPDATED. 2024-04-20 22:20 (토)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2020학년도 가을학기 Live 강의실 우수 운영상 수여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2020학년도 가을학기 Live 강의실 우수 운영상 수여
  • 방완재
  • 승인 2021.03.1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수상
호텔관광경영학과 수상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에서는 교수자와 학생들간 적극적인 소통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수업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강의실별로 Live강의실을 운영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호텔관광법규 교과목을 강의/운영하고 계시는 백유경 외래교수님께서 2020학년도 가을학기 Live 강의실 우수 운영상을 수상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백유경 외래교수는 Zoom을 통해 화상으로 Live 강의를 운영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잔디 채팅을 통해 학생들에게 관련 자료 공유, 부연 설명 등을 추가 설명함으로써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활발하게 소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장 한숙영 교수는 “호텔관광경영학과 과목이 Live강의 우수 운영 시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 학기에 이어 2021학년도 봄학기에도 활발한 Live강의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 만족도를 높이고 교수자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전공과정, 관광레저경영전공과정, 항공서비스전공과정 세 과정으로 세분화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경쟁력과 창의력, 리더쉽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업계와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 및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