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5 (금)
강남대, KB국민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
강남대, KB국민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
  • 방완재
  • 승인 2021.03.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대학교-KB국민은행 발전기금 전달식
강남대학교-KB국민은행 발전기금 전달식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3월 16일(화) KB국민은행과 업무협약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08년부터 강남대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학업을 위해 매년 발전기금을 기부하고 있는 KB국민은행은 2011년 KB국민은행 강남대학교지점을 개소하여 학생과 교직원 및 지역주민에게 금융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한상견 전무, 기관영업추진단 손갑헌 본부장, 경기남지역영업그룹 김회섭 대표, 용인지역 편동필 본부장, 신갈지점 김형철 지점장 및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 전병찬 부총장, 강현우 기획처장, 조민관 총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업무협약체결 및 발전기금 전달식에서는 KB국민은행은 본교의 교육 및 연구, 장학, 환경 개선 등 학교 발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하였으며, 향후 5년 간 강남대학교지점을 유지하여 본교 학생 및 교직원 대상 금융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대학과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우리 대학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고 있는 KB국민은행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해주신 발전기금은 인재양성과 대학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감사와 환영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에 기관고객그룹 한상견 전무는 “비대면으로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이번 소식이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KB국민은행과 강남대학교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인재육성과 지역발전에 함께 힘을 합하여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극복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