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00 (금)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주최, 제1회 라바와 함께하는 만화 디자인 실기대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주최, 제1회 라바와 함께하는 만화 디자인 실기대전
  • 하영
  • 승인 2021.03.08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주관, 라바 원작사 ‘투바앤’ 협업 실기대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라바 원작사 ‘투바앤’과 협력하여 오는 5월 15일(토) ‘제1회 라바와 함께하는 만화 디자인 실기대전’을 개최한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제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제공

참가 자격은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코로나19로 인해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하며, 실기대전 참여자는 상황표현, 칸 만화, 이미지 보드, UI 캐릭터 디자인, 기초디자인, 발상과 표현 등 6가지 실기 종목 중 하나만 참가 가능하다. 
 
실기대전 실기는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자유 연출 혹은 칸 만화 표현 등 ‘라바’ 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 가능하며, 종목 주제 선정은 문제은행 방식으로 서울문화예술대 홈페이지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홈페이지에 공개되고 공개된 주제 중 고사 당일 추첨을 통해 출제된다. 실기고사 규격은 4절지고 고사 시간은 4시간이다. 
 
실기대전 참가 접수는 엠굿 홈페이지에서 4월 30일(금)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대회 장소는 서울문화예술대 서울캠퍼스다. 서울문화예술대는 서울 3호선 홍제(서울문화예술대) 역에 위치해 있으며 대회 일정, 혜택, 특전, 수상 등 실기대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실기대전 공모 포스터 혹은 서울문화예술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