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05 (금)
원광디지털대·대학원, 2021학년도 사이버 입학식 개최
원광디지털대·대학원, 2021학년도 사이버 입학식 개최
  • 하영
  • 승인 2021.03.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학 우수자 학부 15명, 웰빙문화대학원 1명 선정 시상
- 2일(화)~7일(일)까지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 증정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와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서종순)은 신편입생에 대한 ‘2021학년도 사이버 입학식’을 진행했다.

올해 입학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입학식’으로 진행됐다.

사이버 입학식은 △신입생 인사 △재학생 조언 △원디대의 4계절 △교직원과 선배들이 전해주는 학교생활 팁 △입학 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총장님 덕담 등의 순서로 구성됐다.

‘신입생 선서’에서는 고건호(부동산학과)·오예섬(자연건강학과) 씨가 각각 학부 및 대학원 대표로 입학 선서를 낭독했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활동 경력이 우수하거나 타 입학생에게 귀감이 되는 입학생들을 학과별로 추천 받아 시상도 진행했다. 수상자는 △한방건강학과 이형주 △한방미용예술학과 강무정 △요가명상학과 강민아 △웰니스문화관광학과 강명실 △전통공연예술학과 고명선 △한국복식과학학과 이수인 △차(茶)문화경영학과 김명신 △동양학과 정미경 △태권도스포츠재활학과 민용기 △사회복지학과 김현곤 △상담심리학과 주혜영 △언어치료학과 손창희 △경찰학과 김호준 △부동산학과 안준기 △얼굴경영학과 이준엽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 김중희 씨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됐다.

오는 7일(일)까지 2021학년도 신편입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입학식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이버 입학식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가한 입학생들은 소정의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각 학과별로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새 학기를 원활히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졸업할 때까지 중도 포기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학교생활을 행복하게 해 나갈 수 있는 3가지 팁으로 “첫째, 자신을 긍정적으로 수용하고 사랑하고 둘째, 항상 감사하는 생활을 하며 셋째, 남에게 해로운 일보다 이로운 일을 많이 한다면 더욱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것”이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입학식 영상은 홈페이지 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공식 유튜브(https://youtu.be/IQ-B9xfuFKI)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