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00 (금)
서울여대, 제9대 승현우 총장 취임예배 개최
서울여대, 제9대 승현우 총장 취임예배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1.02.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여자대학교는 2021년 2월 24일 오전 11시 서울 노원구 서울여대 5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제9대 승현우 총장 취임예배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된 취임예배에는 학교법인 정의학원 송재식 이사장,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장 신정호 목사, 김낙훈 전 동덕여대 총장, 최형심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교내‧외 구성원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승현우 총장은 취임사에서 “국제화 및 평생교육의 활성화를 통해 글로벌 교육중심대학으로의 도약과 재정적 안정화를 이루며, 산학협력과 지역사회 협력 기능을 강화하여 클러스터형 지식 창출과 생산기능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 또한, 수평적 의사소통을 활성화함으로써 대학 공동체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확립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기독교 정신과 바롬인성교육이라는 정체성을 확립하고 강화함으로써, 구성원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서울여자대학교 승현우 총장은 서강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리노이공과대학에서 석·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1994년 서울여자대학교 교수로 부임한 이후 국제협력부장, 교무처장, 정보미디어대학장, 대학원장 등을 역임했다. 승현우 총장의 임기는 4년으로 오는 3월 1일부터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