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0 (금)
삼육보건대, 2020 글로벌 ACE36 진심가족회사 세미나
삼육보건대, 2020 글로벌 ACE36 진심가족회사 세미나
  • 방완재
  • 승인 2021.02.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심가족회사
진심가족회사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22일 2020 글로벌 ACE36 진심가족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는 대학과 최근 3년간 교류 중인 700여개 산업체를 대상으로 진심가족회사 선정기준을 마련하여 자체평가를 통해 50개 우수한 기업을 선발했으며 이 중 학과별로 가장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기업을 초청해 ‘글로벌 ACE36 진심가족회사’로 정하고 인증서 및 동판을 전달하므로 앞으로 대학과 산업체 협업을 통해 지역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그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두한 총장은 “우리대학에는 수 백개에 연관된 기관들이 있어 평소에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특별히 긴밀하게 관계를 유지하며 어려울 때 서로 도와주는 말그대로 가족같은 회사의 대표들을 모시고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 세미나를 마련했다.”라고 했다. 

우수 산업체의 선정기준은 현장실습, 취업, 펀딩, 장학금 지원, 특강 및 세미나, 교육과정 개발 등이었으며 각 진심가족회사의 기관의 대표들은 그동안 대학과 연계되어 사업을 진행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등을 발표하며 앞으로 대학과의 관계를 견고하게 이끌어갈 것을 다짐했다.

이번 세미나에 진심가족회사로 선정되어 글로벌 ACE36 산학협력기관 우수 산업체 동판을 받은 기관은 ▲삼육서울병원 ▲한일병원 ▲삼육치과병원 ▲아이니클리닉 ▲이철헤어커커 ▲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구립다함어린이집 ▲로완 등이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는 지자체와 지역대학, 기업들과 긴밀한 상생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앞으로 새로운 세대가 요구하는 우수 산업체와 더욱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여 이와 같은 산업체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