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35 (금)
방송대 개교 50주년 기념 전 국민 대상 댄스 챌린지 이벤트 열어
방송대 개교 50주년 기념 전 국민 대상 댄스 챌린지 이벤트 열어
  • 하영
  • 승인 2021.02.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0명 선정하여 풍성한 선물 증정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원장 이기재, 이하 방송대 출판문화원)이 오는 2월 28일까지‘방송대 개교 50주년 기념 CM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립 원격고등평생 교육기관인 방송대의 설립 취지에 맞춰 나이, 성별, 거주 지역 등을 가리지 않고 방송대의 개교 50주년을 기념하는 전 국민 대상 공모 행사다. 방송대가 지난 50년간 국민 곁에서 묵묵히 응원하는 역할을 했다면, 앞으로의 50년은 국민 곁으로 직접 찾아가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방송대 출판문화원 유튜브 채널 <방출티비> 에 게시된 영상 “방송대를 사랑하는 누.구.나! 댄스 챌린지 도전하고 선물받자!”(https://youtu.be/-dQTui4Q0aM)를 시청하고, 약 25초 내외의 가이드 안무에 맞춰 본인 안무 영상을 촬영해 방출티비 이메일(entia805@knou.ac.kr)로 전송하면 된다. 영상을 촬영할 때는 스마트폰, 태블릿PC, 액션캠 등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촬영 가능한 기기로 찍으면 된다. 

50주년이라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댄싱머신상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기념상 4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선정된 영상은 방송대 50주년 홍보영상으로 사용된다. 당첨자는 3월 5일 <방출티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타 응모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대 출판문화원 김성주 팀장은 "방송대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번 방송대 개교 50주년 기념 CM송 댄스 챌린지에 많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챌린지가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시대에 방송대와 국민이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