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25 (토)
공주대 “2020년 대학혁신 성과확산 포럼”
공주대 “2020년 대학혁신 성과확산 포럼”
  • 장정안
  • 승인 2021.02.0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공주대
사진-공주대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공주대학교 대학혁신 성과확산 포럼을 지난 8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비대면(유튜브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주대학교 기획처 성과관리센터는 대학혁신 성과확산 포럼을 통해 대학혁신사업에 대한 대학 구성원의 관심을 유도하고, 우수성과를 대·내외 공유함으로써 사업성과 확산 및 구성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공주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단장(기획처장 김영미)은 오늘 “대학혁신 성과확산 포럼를 통해 대학 내 우수 성과 확산을 넘어서 충남과 세종의 대표 국립대학으로서 대학의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학 혁신, 온오프블랜디드 등 미래교육혁신 방향에 대한 기조발표와 사업 우수 성과발표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우수 사례 발표는 혁신적 VALUE UP 다면 교육체제 구축, 학생 성공을 지원하는 진로 취·창업교육, 학부생 연구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연구 지원 사업, 빅데이터 기반 대학기관연구(IR) 및 경영시스템 구축을 주제로 발표했다. 

한편, 공주대학교는 우리대학의 혁신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Value Creator KNU 2030을 반영하여 혁신을 통한 역량 강화, 전략적 특성화, 미래형 창의 인재 양성을 목표로 53개의 대학혁신 세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