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7 19:21 (일)
광주여대 산학협력단,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성과보고회 개최
광주여대 산학협력단,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성과보고회 개최
  • 하영
  • 승인 2021.01.26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산학협력단은 지난 22일 정보통신관 3층 세미나실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 산학협력 세미나 및 연구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및 연구 성과보고회는 교직원 및 학생 총 30여명이 참여했고,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 <3차원 모델링을 통한 VR 뷰티콘텐츠 개발>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으며,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역산업 특화 연구과제 3건과 이를 이용해 개발된 2건의 시제품이 전시되었다.

이날 오후에는 전남대학교와 공동연구를 진행한 과제 1건과 지역연계 융합연구 과제 3건, 학석연계 기반연구 과제 5건 등에 대한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간단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학석연계 기반연구는 교수-석·박사-학부생으로 이루어진 연구팀의 활동을 지원하여 연구 과정을 이해하고 연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과정으로 학부생이 전공을 심화하고 졸업 후 개발과 관련된 취·창업 진로 결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산학협력단 박득 단장은 "올해로 2번째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있고, 운영 프로그램의 개발 방향도 4차 산업혁명과 연관된 산업융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학생 및 교직원의 산학협력 마인드 제고와 확산을 위해 향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