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9:00 (목)
영남이공대학교, 언택트 진로지도주간 프로그램 운영
영남이공대학교, 언택트 진로지도주간 프로그램 운영
  • 이혜인
  • 승인 2020.12.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화상 시스템을 통한 입사지원서 특강 및 작성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 YNC일자리센터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언택트 진로지도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대외활동에 크게 제약을 받는 재학생들의 진로 설정 및 취업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언택트 진로지도주간 프로그램은 12월 15일부터 2021년 1월 말까지 진로와 입사 지원, 전공 및 학점 관리, 개인별 맞춤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지도 특강 등을 학과(계열)별로 온라인 화상 시스템으로 진행한다.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지도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의 채용 트렌드를 이해하고, 급변하는 취업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학과(계열)별 진로지도주간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제고 및 입사서류 작성을 통한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입사서류 드림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참가 우수 학생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경력인증점수 10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경진 대회에 참여한 세무회계과 2학년 이은솔 학생은“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직무유형별로 적합한 입사지원서 작성법을 알게 되었다”라며 “YNC일자리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목표한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NC일자리센터 변창수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기존 비교과 프로그램과 YNC일자리센터 신규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라며 “하반기 채용을 대비한 온라인 취업특강, 멘토링 등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대학 부분 전국 1위 8년 연속에 선정되며 대구·경북을 넘어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