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5 (금)
혜전대, Food Zone 푸드트럭 활용 창업연습 운영 프로그램 이수식 개최
혜전대, Food Zone 푸드트럭 활용 창업연습 운영 프로그램 이수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0.12.1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2학기, 한 학기 동안 시행되었던 혜전대학교(총장 이세진)의 창업 Food Zone[푸드트럭 활용 창업연습실] 운영 프로그램(3기)이 12월10일(목) 16:30에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에는 혜전대하교 이세진 총장, 교육혁신처 남명우 처장, 대외협력처 김숙희 처장, 사업책임교수 강원철 교수, 조리제빵학부장 전경철 교수, 외식창업조리과 김경임 교수가 참석하여 Food Zone 3기 이수식을 축하해 주었다.

총 25명의 학생들에게 이수증을 수여 하였고, Food Zone 우수성과 배점표에 의거하여 우수한 성적의 15명(3팀)의 학생(팀)에게 총 50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였다.

강원철 책임교수는 격려사를 통하여 3기 학생들에게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것에 대하여 뿌듯함과 대견함을 표현하였고 프로그램을 통하여 앞으로의 진로에 도움이 되고 정진할 수 있기를 응원해 주었다.

또한, 혜전대학교 이세진 총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하여 왕성한 프로그램 활동을 하지 못한 참여 학생들에게 ‘오늘처럼 좋은 날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라는 위로의 말을 전하였고, 한 학기 동안 고생하였다는 따뜻한 말과 더불어 푸드트럭을 활용한 프로그램은 유일하게 혜전대학교가 가지고 있는 특 장점이라는 것을 강조하여 참여 학생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찬사를 전달해 주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25명의 각 학년대표 학생들은 팀장을 비롯하여 팀원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선물했다. 좋지 않은 여건 속에서도 시간을 함께하며 학생 중심의 운영체제 속에서 메뉴를 정하고 수차례에 걸친 메뉴개발 회의와 피드백 실습을 통해 겪었던 값진 경험들을 이날 이수식에서 풀어내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모습이 코로나19로 굳어졌던 분위기를 풀어주는 듯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