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55 (수)
한국산업기술대, 2020 산학협력 EXPO 참가
한국산업기술대, 2020 산학협력 EXPO 참가
  • 방완재
  • 승인 2020.12.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 EXPO 산기대 전시관 모습
산학협력 EXPO 산기대 전시관 모습

□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박건수·이하 산기대)는 지난 2일부터 오는 10일까지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 주관하는‘2020 산학협력 EXPO’에 참가한다.

□ 이번 산학협력 EXPO는 올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새로운 미래로, 시대에 변화를 더하다’를 주제로 전국 300여개 대학과 기관이 참여하며 17개 온라인 전시관과 특별관으로 운영된다.

□ 산기대는 일반대 LINC+산학협력 고도화형 성과관,  LINC+(산학협력 고도화형) 4차 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성과관, 대학창의적자산실용화지원사업(BRIDGE+) 성과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대학 육성사업 성과관에 참가해 산학협력기술 개발과제 연구 성과, 창업협동조합 중심 청년창업 생태계 기반 창업지원, 캡스톤디자인 작품,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교육과정 등을 설명한다.

□ 또한 특별전시관으로 운영되는 교육혁신관에도 참여해 주문식 교육과정 기반 전문인력양성 성과 확산과 산기대 프레시맨 베이스캠프 강화 사례 등을 소개한다.

□ 산기대 이석원 LINC+사업단장은 “이번 산학협력 엑스포는 산학협력의 전 구성원이 변화된 시대를 맞이하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며 “한국산업기술대는 이번 성과 전시를 통해 학생과 기업, 그리고 지역에 산학협력 성과를 전파하고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