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15 (목)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 U6 협의체 “U6 연합취업캠프” 운영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 U6 협의체 “U6 연합취업캠프” 운영
  • 방완재
  • 승인 2020.11.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결대 U6 연합취업캠프 포스터
성결대 U6 연합취업캠프 포스터

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대학일자리개발처는 10월 27일(화), 28일(수), 30일(금) 3일간 성결대학교 및 U6 협의체(강남대, 성결대, 평택대, 협성대, 한세대, 한신대)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U6 연합취업캠프”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전면 온라인 강의 및 시험과 실시간 강의 방식으로 3일간 진행되었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과 AI면접, 직무능력검사와 현직자 멘토링, 채용설명회 등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LMS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특히 호응도가 높았다.

각 학교별로 신청을 받아 진행하였으며, 총 91명의 학생이 신청하였고, 그 중 성결대에서는 21명의 학생들이 신청하여 참여하였으며,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LMS 사이트를 구축하여 공지와 실시간 및 동영상 강의를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91명 중 85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진행하였다.

이준서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채용시장이 위축되었으나 학생들의 취업역량은 강화되어야 한다. 그에 따라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캠프와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