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15 (금)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 온라인 직무박람회 ‘2020 언택트 TK CAREEREXPO’개최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 온라인 직무박람회 ‘2020 언택트 TK CAREEREXPO’개최
  • 방완재
  • 승인 2020.11.1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대학일자리센터는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2020 언택트 TK CAREEREXPO(캐리어엑스포)’를 개최한다.

  고용노동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대구지방고용지청이 주최하고 대구경북지역 대학일자리센터 14개 대학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취업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박람회 내용은 △대구 ․ 경북 등 기업설명회관 △라이브직무설명회관 △채용정보관 △청년고용정책 골든벨 △명사 특강(조용민 구글코리아 부장) 등이다.

  특히 기업설명회관에서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기업들을 선정해 기업에 근무하는 현직자에게 질문하고 답변하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직무설명회관을 통해 주요 직무에 대한 현직자 특강을 들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 사이트(tk.insightjob.c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안동대 송준협 대학일자리센터장은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다양한 기업과 직무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이를 통해 취업목표를 설정하고 실제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