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45 (토)
충북대, 경영 신지식 교육으로 리더의 역량 강화 앞장!
충북대, 경영 신지식 교육으로 리더의 역량 강화 앞장!
  • 방완재
  • 승인 2020.11.18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64기 수료식 개최 -
김수갑 총장, 제64기 대표 수료생 손권용씨, 임달호 경영대학원장
김수갑 총장, 제64기 대표 수료생 손권용씨, 임달호 경영대학원장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64기 수료식이 11월 18일(수) 저녁 5시 경영대학원 합동강의실에서 진행됐다.
□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 관련 분야의 신지식에 대한 실무교육과 함께 리더십, 마케팅전략, 국제경영, 회계 및 재무관리, 경영정보, 국제 및 국내 경제전망 등에 관한 강의 및 세미나 등 기업을 경영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강의를 구성해 경영자가 갖춰야 할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 최고경영자과정은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문과 지속적인 교류를 기반으로 새로운 인적관계를 형성하고 국내외 해외 세미나, 프렌드십 세미나, 졸업연수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번 제64기 최고경영자과정은 12명이 수료했다.
□ 김수갑 충북대 총장은 “그간 학업을 병행하느라 어려움이 많았을텐데, 성실하게 임해준 수료생 모두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과정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사회의 리더로서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충북대는 1988년부터 일반 기업체, 지역 공공기관, 단체 및 공기업 등 각계각층의 리더를 대상으로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10일(목)까지 최고경영자과정 제66기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