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10 (금)
한국교원대, ‘세계 문화 체험’ 행사 개최
한국교원대, ‘세계 문화 체험’ 행사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0.11.1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도주 즐기기: 나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 -
홍보 포스터
홍보 포스터

□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종우)는 11월 12일(목) 저녁 7시 도서관 1층 인포메이션 커먼스에서 ‘포도주 즐기기: 나의 정체성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이라는 주제로 “세계 문화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 이번 행사는 국립대학 육성사업 및 도서관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목적으로 이색적인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 문화 활동 기여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교원대 구성원 및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에는 한국교원대학교 관현악 동아리 ‘아르스노바’의 찬조 공연으로 식전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 이번 강연자 전경준 교수(한국교원대학교 불어교육과)는 포도주 라벨의 역사와 특징을 자세히 설명하며 포도주를 쉽게 이해하고 음미하는 데 도움을 주는「라벨로 보는 프랑스 포도주의 이해」를 저술한 바 있다.
□ 박선웅 도서관장은 “이번 ‘세계 문화 체험’ 행사를 통해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으면서도 여전히 낯선 와인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이번 강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과(30명 인원 제한) ZOOM을 통한 온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오프라인은 접수가 마감되었으며 ZOOM은 회의 아이디(840 766 6236), 회의 암호(1234)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