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50 (금)
서울과기대 이동훈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서울과기대 이동훈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방완재
  • 승인 2020.11.0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
- 다음 주자로 전혜정 서울여대 총장 추천
이동훈 총장과 서울과기대 학생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이하 서울과기대) 이동훈 총장이 6일(금)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동훈 총장은 ‘코로나19 극복,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응원합니다’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나섰으며, 참여 내용을 서울과기대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gram.com/seoultech.official)을 통해 공개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은 공식 로고처럼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동훈 총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됐지만, 여전히 코로나19는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며, 교육, 경제, 사회 활동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며,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와 방역수칙 준수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동훈 총장은 임홍재 국민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전혜정 서울여대 총장을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