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5 (금)
한림대 LINC+사업단, 제3회 한림국제지역혁신포럼 개최
한림대 LINC+사업단, 제3회 한림국제지역혁신포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0.11.0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 LINC+사업단(단장 송창근)에서는 11월 5일(목) 오후 2시부터 교내 캠퍼스라이프센터에서 ‘대학과 지역사회가 만드는 미래산업 창의공간’이라는 주제로 ‘제3회 한림국제지역혁신포럼’을 개최한다.

□ 한림 국제 지역혁신 포럼은 한림대 LINC+사업단이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 일환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은 행사이다. 지역사회 혁신을 지향하는 국내외 실천가, 정책자, 교육자 등과 함께 지역혁신의 주역인 시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역혁신의 방향과 전략을 깊이 있게 고민하는 배움과 협력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번 포럼에서는 특히 지역혁신과 미래산업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미래 교육의 방향과 지역-대학의 협력 전략을 모색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송창근 산학부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재수 춘천시장과 허영 국회의원 축사 ▲김중수 총장 환영사 ▲1개의 기조강연, 2개 발표 세션과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 한편, 이번 포럼은 코로나19로 인해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한 가운데, 오프라인 행사는 최소인원의 참여로 진행하며 온라인 실시간 Zoom과 유튜브 송출 등 hybrid 방식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송창근 한림대학교 LINC+사업단장은 “지역혁신에 대하여 교류하고 협력을 모색하는 열린 포럼을 만들어 주실 것을 청한다.”며 초청의 인사를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