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9:28 (금)
삼육보건대학교 대학 비대면 교육 긴급지원사업 선정
삼육보건대학교 대학 비대면 교육 긴급지원사업 선정
  • 방완재
  • 승인 2020.10.2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은 지난 10월 22일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으로부터 대학 비대면 교육 긴급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사업비 지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처하기 위한 대학의 특별장학금 지급 등 자구노력을 인정받아 비대면 교육 긴급 지원사업에 선정됐으며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은 비대면 교육 긴급지원사업 지원 대상 237개교(4년제 138개교, 전문대 99개교)를 확정했다.

삼육보건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은 대학이 수립한 사업계획에 따라 지원예산을 활용해 비대면(온라인) 수업 지원, 실험·실습 기자재 확충, 방역 등에 나서게 된다.

박두한 총장은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특별장학금을 비롯해 각 부서에서 예산을 아껴가며 학생에게 도움이 되도록 참여한 모든 교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더 탄탄한 비대면 교육 기반이 조성되어 학생들의 행복하고 성공적인 미래 만들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는 원격교육지원센터를 신설하고 강의실 실시간 녹화 시스템 구축, 온라인 강의촬영을 위한 기자재확보, 실시간 쌍방향 수업, 동영상 강의편집 프로그램 개별지급 등 2학기 질적인 온라인 수업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수업지원체계를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