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20 (금)
인덕대, 재학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인덕인 UCC 공모전’ 개최
인덕대, 재학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인덕인 UCC 공모전’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0.10.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학년도 인덕인 UCC 공모전 포스터
2020학년도 인덕인 UCC 공모전 포스터

인덕대(총장 윤여송)는 코로나19에 따른 수업의 비대면 운영으로 인해 위축된 학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신입생과 재학생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인덕인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통하여 10월 13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총 5회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다큐멘터리, CF,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한  2분~7분 이내의 영상을 자유롭게 한 가지를 선택해 출품작을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의 세부주제는 회차별로 공지될 예정이며 1회차의 주제는 “두시탈출 인덕쇼-재미있는 에피소드 소개하기”로 학생들이 경험한 다양한 생활 속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심사는 완성도, 구성, 독창성, 규정 준수 네 가지의 기준으로 본 심사를 거쳐 회차별 3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발표할 예정으로 학기 말까지 총 15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대학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이정미 학생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대학에 대한 자부심을 키워주고 열정과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학생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대학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정규수업외의 비교과 프로그램 확대로 공감소통역량을 키우며, 향후에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다양한 학생 행복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