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15 (금)
인덕대, 인덕킹(K-POP 경연대회) 및 E-SPORTS 대회 실시
인덕대, 인덕킹(K-POP 경연대회) 및 E-SPORTS 대회 실시
  • 방완재
  • 승인 2020.10.1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대학교, 인덕킹(K-POP 경연대회) 행사 포스터
인덕대학교, 인덕킹(K-POP 경연대회) 행사 포스터

인덕대(총장 윤여송)는 총학생회 주관으로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인덕킹(K-POP 경연대회) 및 E-SPORTS 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20학년도에 코로나-19로 인해 실시하지 못했던 다양한 학생 프로그램들을 비대면 방식인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많은 학생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하였다.

인덕킹(K-POP 경연대회)은 2018학년도에 처음 실시하여 진행하고 있는 학생 프로그램으로  댄스, 노래, 랩 등의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E-SPORTS 대회는 2019학년도를 시작으로 두 번째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3가지의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된다.

세부 프로그램들은 예년에는 대면방식으로 진행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2020학년도에는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고 다양한 학생참여 이벤트를 통하여 총 상금 64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신청서 접수 후 예선전 및 사전 심사를 진행하고 11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본선이 실시된다.

행사를 준비하는 김정엽 총학생회장은 ”비대면 수업이 진행됨으로써 수업 이외의 다양한 학교생활을 하지 못하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에 이번 행사를 통하여 재학생들이 다양한 학교생활의 흥미와 공감대를 이끌어 내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정미 학생처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대학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이라 생각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