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40 (금)
한국산업기술대, 학생들을 위한 마스크 기부 행렬
한국산업기술대, 학생들을 위한 마스크 기부 행렬
  • 방완재
  • 승인 2020.09.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YMA 마스크 3만장 기부
[마스크 기부행사에서 산기대 박건수 총장(중앙), ㈜M-CYMA 차근철, 한민 대표(양측)]
[마스크 기부행사에서 산기대 박건수 총장(중앙), ㈜M-CYMA 차근철, 한민 대표(양측)]

□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박건수·이하 산기대)는 지난 24일 마스크제조업체 ㈜M-CYMA(엠시마)로부터 비말차단용 마스크 3만장을 기부 받았다.

□ 전달식에는 산기대 박건수 총장, 신상영 ITP 원장, 김은갑 ITP 총동문 회장, 엠시마 차근철, 한민 공동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산기대 행정동에서 진행됐다.

□ 엠시마 차근철, 한민 공동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많이 지쳐 있는 상황에 교내방역과 학생들의 안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산기대 박건수 총장은 “이러한 따뜻한 기부가 있어 교내 확진자 발생 없이 방역활동이 잘 이뤄지고 있는 것 같다”며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제한적인 대면수업이 이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부된 마스크가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고 감사를 표했다.

□ 한편 산기대는 지난 8월에도 ㈜디프아로부터 마스크 1만장을 기부를 받았고 연이어 엠시마의 기부까지 이어졌다. 기부된 마스크는 방역활동 관계자와 산기대 학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