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17:29 (목)
한양대 입학처, 2021 수시 지원전략 영상 공개
한양대 입학처, 2021 수시 지원전략 영상 공개
  • 방완재
  • 승인 2020.09.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 입학처(처장 이재진)가 15일 수험생들의 수시전형 지원에 도움을 주고자 ‘2021 지원전략 안내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코로나 19 영향으로 대학별 입시설명회와 박람회가 취소됨에 따라 입시정보를 얻기 힘든 수험생들을 위해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실제 평가를 진행하는 입학사정관이 한양대 주요 수시전형인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 △논술전형에 관한 주요사항과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또 최근 지원경향과 지난해 학생부교과전형·논술전형 합격점수 등 상세결과와 더불어 2021학년도 한양대 수시운영원칙 등을 공개해 수험생의 수시 지원전략 수립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에 앞서 한양대는 11일 전국 2천여 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학교사가 수험생의 수시지원 상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합격한대 스페셜 패키지(모집요강, 학종 가이드북, 지원전략 안내 책자)’ 2만여 권을 발송했다.

  이재진 입학처장은 “지속적인 정보공개 투명성 재고와 전달 채널의 새로운 채널 개발로 기존의 단편적 정보제공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극복하고, 실제적이고 효율적인 입시정보 제공 패러다임을 만들 것”이라며 “특히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걱정이 큰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한양대 입시지원 원칙을 상세히 설명해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