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3 09:42 (금)
고전은 어떻게 콘텐츠가 되었을까
고전은 어떻게 콘텐츠가 되었을까
  • 김재호
  • 승인 2020.09.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필상 외 지음 | 푸른사상 | 253쪽

오늘날 영화, 드라마, 공연,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콘텐츠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어느 때보다 콘텐츠의 활용과 창작의 양산에 주목하고 있는 요즘,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여섯 명의 문화콘텐츠 연구자들이 ‘고전을 활용한 문화콘텐츠의 현장’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들고 나왔다.

 

창작은 모방에서 시작하듯, 문화콘텐츠 또한 고전을 모방하려는 본능에서 시작한다는 관점에서 출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