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학생을 위해 변화하는 혜전대학
학생을 위해 변화하는 혜전대학
  • 방완재
  • 승인 2020.08.3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전대학교(총장 이세진)는 학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혜전대학은 2학기 개강에 맞추어 학교에 오래 머물고 싶고 시설 이용이 편리한 대학을 만들기 위하여 학생복지 시설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다. 우선 중점적으로 시행한 사업은 학생들이 가장 불만족한 부분인 학생식당을 과감히 학교 직영체제로 변경하여 홍동농협과의 MOU를 통하여 친환경 오리쌀을 이용하여 학생식사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로써 대학이 지역사회와 상생함과 동시에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혜전카페테리아의 리모델링을 통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카페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우선 냉난방기를 추가설치하고, 인테리어를 추가하여 아늑한 카페를 만들고, 메뉴의 다양화를 통하여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카페를 지향하며, 혜전베이커리에서 판매되는 건강한 제과제빵도 혜전 카페에서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세진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대면 수업시기가 늦어지고 있지만 조만간 학생들이 학교에 왔을때를 대비하여, 수업 준비뿐만 아니라 학생식당 등 학생복지시설과 관련하여 철저히 준비하여 학생이 만족하고 머물고 싶은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달라” 라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