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50 (금)
한동대, 애터미(주)와 상호 교류협력 협약
한동대, 애터미(주)와 상호 교류협력 협약
  • 장정안
  • 승인 2020.08.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는 12일 충남 공주 애터미 본사에서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애터미(주)(회장 박한길)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동대학교 장순흥 총장, 애터미(주) 박한길 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장학금 지급 및 산학협력을 통한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취업설명회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동대학교는 애터미(주)로부터 매년 5,000만원씩 5년간 총 2억 5,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애터미(주)는 장학금 수혜대상자 중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글로벌 인재 육성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동대학교 장순흥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한동대 우수 인재들이 기독 정체성을 유지하며 애터미를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시키는 데 큰 역할을 감당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터미 박한길 회장은 “애터미는 언택트 시대의 직접판매를 선도해나갈 인재에 대해서 언제든지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다”며 “이번 협정식을 계기로 우수한 한동대학교 인재들이 애터미와 함께 글로벌 유통을 선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9년 창립한 애터미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4개국 법인에서 직접판매 영업을 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지난 2019년도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애터미의 매출액은 1조 5,000억 원이며 글로벌 회원 수는 600만여 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