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1:00 (토)
강릉영동대, ‘제17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 수상
강릉영동대, ‘제17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 수상
  • 하영
  • 승인 2020.07.2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영동대학교(총장 김제홍) 호텔조리과는 12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2020 제17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사)세계음식문화연구원. (사)한국푸드코디네이트협회 주최한 금번 대회는 해외 및 전국 조리 관련 대학, 호텔, 외식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는 최고의 요리경진대로서, 우리대학은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지원으로 조리직무능력강화 프로그램 실시를 통해 학생들이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할 수 있었으며, 그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게 되었다.

김제홍 총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대회 참여를 위해 호텔조리과 1,2학년 선후배가 한 팀이 되어 대회출전 메뉴를 개발하고 준비하여 큰 결실을 맺은 학생들과 대회준비 지도 및 학생안전을 위해 애써준 지도교수께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강릉영동대학교 호텔조리과는 이번 대회 뿐만 아니라 매년 각종 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어 호텔조리과 전통과 역사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대학은 앞으로도 꾸준히 학생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대회에 참가하여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재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훌륭한 쉐프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 등 폭 넓은 학생지원을 할 계획이다.

에피타이저-메인-디저트 요리를 선보이는 3코스로 수상한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상 및 장관상 : 호텔조리과 2학년 권미린, 박소정, 전민기, 최지은
▲금상 : 호텔조리과 2학년 이명현, 권민준, 최소정, 1학년 김민정
▲은상 : 호텔조리과 2학년 홍준기, 김도협, 박한성, 1학년 한가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