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0 (화)
광주여대, 2021학년도 수시 비대면 면접 실시
광주여대, 2021학년도 수시 비대면 면접 실시
  • 하영
  • 승인 2020.07.2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모바일로 안전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면접고사 응시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수험생의 안전을 위해 오는 10월 29일(목) 예정된 ‘2021학년도 수시 면접고사’를 전면 비대면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주여대는 수시에서 총 965명을 모집하며, 면접을 시행하는 전형에서 934명을 선발한다.

매년 면접고사 응시를 위해 전국에서 약 4,500여명의 수험생이 광주여대를 방문하고 있기에, 만약 대면 면접고사를 치르게 될 경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와 방역에 많은 우려가 있는 상황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감염 및 재학생의 안전까지 우려해야 할 상황이었다.

광주여대 오재연 입학부처장은 "무엇보다 수험생의 안전이 최우선이며,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혼란스럽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함께 헤쳐 나가자"며, “비대면 온라인 면접고사 응시에 어려움이 없도록 정확한 안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여대는 수험생들이 원하는 안전한 장소에서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편리하게 면접에 응시할 수 있도록 웹과 앱에서 모두 접속 가능한 비대면 면접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며, 오는 9월까지 비대면 면접고사 응시 방법, 예상 질문 등을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한편, 광주여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ipsi.kwu.ac.kr)에서는 ‘온라인 입시설명회’ 영상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으며, 화상, 음성, 채팅 등 온라인 입시상담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상담이 필요한 수험생은 언제든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고,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