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0 (금)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2020년 하계방학 파이썬 프로그래밍 초급 과정’ 운영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2020년 하계방학 파이썬 프로그래밍 초급 과정’ 운영
  • 하영
  • 승인 2020.07.1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취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는 7월 21일, 22일 양일간 ‘2020년 하계방학 파이썬 프로그래밍 초급 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파이썬 프로그래밍 초급 과정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빅데이터의 기초 이해 및 데이터의 수집, 저장, 분석, 도출 등을 하기 위한 과정을 학습한다. 

이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한 자료를 분석하여 활용할 수 있는 실무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한다.

특히, 모든 수업 과정을 마치고 2일차에 실시되는 자격인증시험에 통과하면 파이썬 프로그래밍 활용능력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취업실무교육과정이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관계자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초급 과정을 통해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쉽게 습득할 수 있으며, 사고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차후 Network Programming, 정보보안, 포랜식, 빅데이터 분석, 웹개발 등과 관련된 분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세종대 취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이외에도 파이썬 프로그래밍 중급 과정, 빅데이터 분석 실무과정과 같은 방학 실무 과정을 운영하며, 졸업생 멘토링 지원, 직무별 동아리 운영 등 맞춤형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