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7 10:50 (금)
대구한의대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 지역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문학 독서프로그램과 전문가들의 전문성 강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대구한의대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 지역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문학 독서프로그램과 전문가들의 전문성 강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 이혜인
  • 승인 2020.07.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다운 삶을 살 수 있는 건강한 성장과 성찰을 돕는 것을 목표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원장 정미선)은 지역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문학 독서프로그램과 전문가들의 전문성 강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문학독서 프로그램은 인문학 도서를 통해 자신의 이해와 타인을 이해함으로써 공감능력을 가지게 하고 자기다운 삶을 살 수 있는 건강한 성장과 성찰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4월부터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함께 할 지역민들 및 청소년들은 매월 셋째 주 일요일 오후2시에 수련원으로 오시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전문성 강화교육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8일 첫 선을 보이는 프로그램으로 토요일 격주로 총 12회기로 운영된다. 전문성 강화교육 프로그램은 청소년분야의 전문가들과 상담사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또는 전문가가 되고 싶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장 정미선)은 숙박기능을 갖춘 생활관과 다양한 수련을 실시할 수 있는 각종 시설과 설비를 갖춘 종합수련시설로 규정된 시설로써 경산시로부터 2019년부터 5년간 대구한의대학교에서 수탁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http://gryouth.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