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25 (목)
창원대학교 이호영 총장, 창원시의회 이치우 의장 ‘대학·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 모색 환담
창원대학교 이호영 총장, 창원시의회 이치우 의장 ‘대학·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 모색 환담
  • 이혜인
  • 승인 2020.07.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창원시의회 이치우 의장이 창원대학교를 방문해 대학본부에서 이호영 총장과 ‘대학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들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말 제3대 창원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선출돼 이달 1일부터 2년 임기를 시작한 이치우 의장은 창원대학교 이호영 총장과의 환담에서 인구 100만 명이 넘는 창원시의 유일한 국립대학교인 창원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시의회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치우 의장은 “창원시의 도약에 있어 창원대학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지역의 성장에 앞장서는 인재들이 더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창원시의회도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영 총장은 “창원시의회 후반기 의장님을 비롯한 의장단의 의정활동에 시민들이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창원대학교 역시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시의회와의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공공성과 책무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