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35 (금)
경남정보대 미용계열, 장학금 전달 및 피부사랑 선배 특강 펼쳐
경남정보대 미용계열, 장학금 전달 및 피부사랑 선배 특강 펼쳐
  • 하영
  • 승인 2020.07.02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손명가, 서면S라인에스테틱, 한중추나미용협회로부터 장학금 1천5백만원 받아

경남정보대학교(총장 추만석) 미용계열은 6월 30일(화) 오후 3시 교내 아트홀에서 ㈜약손명가, 서면S라인에스테틱, 한중추나미용협회와 함께 장학금 전달식과 비전특강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 대학 추만석 총장,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 서면S라인에스테틱 김은미 원장, 한중추나미용협회 장은영 부회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전에는 실내 소독, 입장 전 체온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 두고 앉기 등을 실천하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약손명가 등 3개 기관이 경남정보대학교 미용계열 피부·메이크업·네일전공 학생들을 위해 1천5백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

이어 이 대학을 졸업한 미용계열 이소연 약손명가 광복점 원장이 후배들을 위한 ‘피부사랑 선배특강’과 약손명가 김현숙대표가 ‘미래를 선점하는 미용인’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펼쳤다.

추만석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우리학교 미용계열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리더십과 기술을 함께 갖춘 미용인재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대학 미용계열 피부·메이크업·네일전공은 기업과 연계한 다양한 주문식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이미 25명의 재학생이 100% 취업을 확정받은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