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00 (목)
국립한밭대 생산경영공학과, 중소기업 계약학과 운영 성과평가 3년 연속‘S등급’
국립한밭대 생산경영공학과, 중소기업 계약학과 운영 성과평가 3년 연속‘S등급’
  • 이혜인
  • 승인 2020.07.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공과대학 산업경영공학과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계약학과 생산경영공학과(학과장 이동형)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중소기업 계약학과 운영 성과평가에서 3년 연속 S등급(매우 우수)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한밭대 생산경영공학과는 이번 성과평가에서 교육여건 및 운영, 사업비 집행, 학위취득률, 중도탈락률 등 전 분야에 걸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생산경영공학과는 지난 2013년 개설되어 총 99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2017년부터는 석사과정인 스마트생산경영공학과도 개설해 2개의 중소기업 계약학과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이동형 교수는 “그동안 학과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데 대한 큰 보상이라 생각하며 적극 협조해주신 대학과 교직원 및 학생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최고의 중소기업 계약학과로 발전시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소기업 계약학과는 중소벤처기업부와 대학이 협약을 체결, 기업이 필요로 하는 학위과정을 설치하고, 중소·중견기업 재직자의 학위 취득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 우수 인재양성 및 근로자의 장기재직을 유도하기 위해 2009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