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0 (수)
세종대 LINC+사업단, 스마트 푸드 매니지먼트(SFM) 트랙 학생 모집
세종대 LINC+사업단, 스마트 푸드 매니지먼트(SFM) 트랙 학생 모집
  • 하영
  • 승인 2020.06.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LINC+사업단은 스마트 푸드 매니지먼트(SFM) 트랙 지원자를 모집한다.

SFM 트랙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ICT 기반이 적용되는 외식산업의 혁신적인 기술 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산업체가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융복합 교육과정이다.

트랙은 필수 9학점을 포함하여 총 27학점 이상을 이수해야 한다. 교과 과목은 외식경영 전공의 과목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외식경영 전공 학생은 전공과목을 들으며 SFM 트랙 이수가 가능하다.

참여 학생에게는 △장학금 및 산업체 현장실습, 인턴십을 통한 실무 경험 제공 △취업연계를 위한 기업체 특강 △평생 지도 교수제를 통한 진로 및 취업상담 제공 △조리실습과목(트랙 인정 과목) 수강 시 실습비 전액 지원 △협약기업 전문가와 연계, 선후배 간 멘토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은 상시 진행한다. 신청은 방학 중에도 가능하고 전공과 상관없이 2학년 1학기부터 3학년 2학기까지 이수 중인 세종대 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서류 작성 후 주전공의 학과장 날인을 받아 LINC+사업단(광개토관 409호)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