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50 (금)
국립 한밭대, 기업 맞춤형 채용설명회
국립 한밭대, 기업 맞춤형 채용설명회
  • 조재근
  • 승인 2020.06.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공고→ 채용설명회→ 입사지원서 컨설팅→ 면접컨설팅 등 맞춤형 서비스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대학일자리본부는 지역의 우수기업을 선별해 해당 기업의 채용수요에 맞춘 ‘채용설명회’를 개최해 관련분야 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채용설명회를 실시한 기업은 ㈜디엔에프(Dream New Future)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의 핵심소재로 사용되는 유기금속화합물(ALD/CVD 전구체)에 대한 신물질 개발 및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자화학 소재 전문기업이다.

설명회는 ㈜디엔에프의 회사 소개와 생산 및 품질관리 분야의 채용프로세스의 이해 등 기업의 인재상을 파악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Q&A 시간을 마련하여 관련 분야 취업에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금번 채용에 대비해 생산 및 품질 관리 직종의 화학전공자로 참여인원은 15명으로 제한하였다.

대학일자리본부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가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중 입사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입사지원서 클리닉 및 면접 컨설팅 등 취업 서비스를 지원하여 채용과 연계한 맞춤형 후속지원으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학일자리본부는 코로나19 상황을 주시하면서 또 다른 지역 우수기업들의 채용설명회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밭대 (주)디엔에프 기업채용설명회.
한밭대 (주)디엔에프 기업채용설명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