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50 (목)
조선대학교·동원육영재단, ‘동원라이프아카데미 라운지’ 개소
조선대학교·동원육영재단, ‘동원라이프아카데미 라운지’ 개소
  • 교수신문
  • 승인 2020.06.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학교는 최근(6월 3일) 조선대학교 경

조선대 동원라이프아카데미_왼쪽부터 정진철 경상대학장,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민영돈 총장, 박종철 연구부처장, 김봉철 대외협력처장.
조선대 동원라이프아카데미_왼쪽부터 정진철 경상대학장,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민영돈 총장, 박종철 연구부처장, 김봉철 대외협력처장.

 

상대학 2층에서 ‘동원라이프아카데미 라운지’ 개소식을 개최했다.

조선대학교 동원라이프아카데미 라운지는 동원육영재단이 지원하는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조선대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지원하는 동원라이프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조선대학교 학생들의 전용 라운지다. 경상대학 2층 교학팀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103 ㎡ 정도의 면적이다.

동원라이프아카데미는 전인교육을 추구하는 동원육영재단이 운영하는 장학 및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2017년 연세대학교, 부경대학교, 그리고 조선대학교에 처음 개설됐다. 이후 서울대학교를 포함 9개 대학이 추가 개설·운영됐다.

현재 조선대학교 동원라이프아카데미 4기 학생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1기(2017년), 2기(2018년)는 40명, 3기(2019년), 4기(2020년)는 50명이 선발되어 1년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45분에 열린 개소식에는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과 민영돈 총장, 이대용 부총장, 정진철 경상대학 학장, 황윤용 교무처장, 윤오남 취업학생처장, 김봉철 대외협력처장, 박종철 연구부처장, 김형국 총무부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후 동원그룹 박인구 부회장과 조선대학교 학생들 간 간담회가 이어졌다.

조선대학교 민영돈 총장은 “동원육영재단의 라이브 아카데미는 대학과 기업 간의 산학협력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라이프 아카데미의 전인교육을 통해 동원그룹과 조선대학교를 빛낼 미래의 인재가 다수 양성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