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8:57 (금)
영산대 미용예술학과, 웹세미나 개최
영산대 미용예술학과, 웹세미나 개최
  • 장혜승
  • 승인 2020.06.04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혜민 대표 초청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 주제 발표 및 토론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미용예술학과는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웨비나는 부구욱 총장을 비롯해 미용예술학과 교수와 학생 등 약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마이크로 팀즈를 활용한 실시간 화상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웨비나는 발표는 정치인 이미지 컨설턴트이자 파인드미 컨설팅 정혜민 대표가 맡아 퍼스널컬러 진단, 퍼스널컬러와 뷰티의 만남, 컬러배색을 활용한 뷰티 융합 이미지컨설팅 등에 대해 설명했다. 김연아 학과장이 진행을 맡았고 도주연 교수, 오수연 교수 및 대학원생, 학부생 각 1인이 토론자로 참여해 활발한 토론을 펼쳤다. 

정 대표는 “퍼스널컬러는 개인의 신체 색을 바탕으로 가장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라면서 “개인의 직업과 성별 또는 나이를 바탕으로 이미지메이킹의 목적을 잘 파악하고 어울리는 컬러를 전체적으로 잘 활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김연아 학과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면수업을 못하고 있는 대학원생, 재학생들과 의미있는 온라인 소통이 이루어졌다”면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는 웨비나 등을 통해 신입생 및 재학생들과의 만남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용예술학과는 오는 6월말 ‘에스테틱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마케팅 방안’이라는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