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8:57 (금)
한성대,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 협력
한성대,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 협력
  • 조재근
  • 승인 2020.06.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15층 임원회의실에서 업무 협약 체결
한성대학교가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성대학교가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는 지난달 29일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 등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성대는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 등의 전문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 및 위탁 교육에 대한 상호 협조에 대해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 협약식에서는 한성대 이창원 총장과 서울주택도시공사 김세용 사장을 비롯하여 한성대와 서울주택도시공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 등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협력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위탁 교육에 대한 상호 협조 등의 업무 협약 내용을 공개했다.

한성대학교 이창원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장에서 다뤄지는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의 융합 프로젝트를 주제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위탁 교육을 통해 부동산, 도시, 교통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디지털 변혁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전문 인재를 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김세용 사장은 “현업 실무 기반의 융합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인재 양성을 도모하고자 한성대학교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양사의 협력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 양성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