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5 17:57 (화)
원광디지털대 신이철 교수, 스승의 날 교육부 장관 표창 수상
원광디지털대 신이철 교수, 스승의 날 교육부 장관 표창 수상
  • 장성환
  • 승인 2020.05.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과 신이철 교수.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 www.wdu.ac.kr) 경찰학과 신이철 교수가 올해 ‘제39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발전에 공헌한 공로로 ‘교육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은 지난 27일 익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0년 제39회 스승의 날 우수교원 시상식’을 갖고 신이철 교수에게 정부 유공교원 표창장을 전달했다. 

경찰학과 신이철 교수는 2012년부터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교무처장 △학생상담센터장 △인사위원회 위원장 등을 맡아 학교업무를 수행하면서 대학 발전에도 헌신했으며, 활발한 대내외 강연 활동을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써 왔다.

또한 △경찰청 및 서울지방경찰청에서 국가보안법 해설 강의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학교 폭력 전담 강사로 법령 강의 △ 광주지방경찰청과 충북지방경찰청에서 수사구조개혁에 대한 강의 △ 아산 경찰수사연수원과 경찰인재개발원에서 형사증거법 강의 △충주 중앙경찰학교에서 형사소송법 강의를 하는 등 다수의 국가기관 교육을 진행했고, △경찰수사연수원 ‘최우수 강의자’ 선정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우수강사’ 등으로 수차례 선정된 바 있다.

신 교수는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온라인을 통한 원격교육이 앞으로 더욱 중요해지는 만큼 사이버대학교 교원으로서 경찰 행정 분야의 온라인 교육환경 발전을 위해서도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