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55 (금)
대구과학대 학생임원임명식 거행
대구과학대 학생임원임명식 거행
  • 하영
  • 승인 2020.05.27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과학대학교 국제세미나실에서 26일 진행된, 2020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에서 보직교수들과 지도교수, 학생임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26일 교내 국제세미나실에서 박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지도교수, 총학생회, 대의원, 언론3사, 재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 데, 2020학년도 총학생회장을 포함한 48명의 학생임원임명식을 가졌다.

이날 임명식에서 총학생회장 신동철(간호학과,2학년,남)군과 총학생부회장 채아름(유아교육과,2학년,여)양이 총학생회를 대표해 임명장을 받았으며, 대의원 의장 황재현(측지정보과,2학년,남), 대의원 부의장 정동희(유아교육과,2학년,여), 교육방송국 실무국장 이보희(측지정보과,2학년,여), 학보사 편집국장 우지혜(식품영양조리학부,2학년,여), 한별편집국 편집국장 이남경(간호학과,2학년,여) 등 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이들 48명의 학생임원들은 1년간 대구과학대학교 재학생을 대표해 학생들의 권익증진과 복지, 건전한 대학 문화 발전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관련한 총괄업무를 하게 된다.

신동철 총학생회장은 “대구 최초의 전문대학으로 올해 개교 60주년을 기념해 학우들과 의미있고 행복한 캠퍼스를 만들겠다.”며, “코로나19 사태로 대면수업과 비대면수업이 병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우들이 학교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학생회비 재분배 등 학생복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준 총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개강연기와 온라인 강의 등 예기치 못한 많은 변화가 발생했지만,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적극적으로 대응하면서 구성원들의 안전한 학사행정 진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며, “학생 본연의 학업과 전공지식 연마에 최선을 다하면서 학생임원으로서 재학생들이 안전한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