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5 (금)
호원대 취업지원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1기 선발해
호원대 취업지원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1기 선발해
  • 하영
  • 승인 2020.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취업지원실이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1기를 선발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월1일부터 5월 15일까지 교내 게시판 홍보를 통해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였고, 40여명의 신청자를 대상으로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비대면 면접을 실시하였다.

비대면 면접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1:1 화상면접으로 진행되었고, 면접결과 협동성, 기획/마케팅 능력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은 국방기술기술학부(3학년) 김∙재, 응급구조학과(3학년) 이∙인, 응급구조학과(4학년) 김∙열, 유아교육과(3학년) 구∙화 등 4명이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1기로 최종 선발되어 13시 인트라넷 알림/공고를 통해 발표되었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 1기는 학생 홍보단원으로서 취업지원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참여 안내 및 수요조사 실시, SNS 이벤트 진행, 채용정보 공유, 역량개발활동 우수 사례 발굴 등의 홍보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응급구조학과 4학년 김∙열 학생은 “평소 취업지원실을 통해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장학금도 받았는데, 주변 동기들 및 후배들이 이런 프로그램들을 잘 알지 못하고 있어 아쉬운 마음이 컸다. 호원드림업 서포터즈로서 앞으로 동기들과 후배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확한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재선 취업지원실장(소방안전학과 교수)은 “호원드림업 서포터즈가 온라인 통신망을 활용한 콘텐츠 개발 및 채널 관리 등을 통해 학생과 취업지원실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는 운영 방침을 밝혔다.
 
한편, 호원대학교 취업지원실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직접 취업지원실을 방문하여 도움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취업준비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오픈채팅방개설 등 청년 친화적 매체를 활용하며 홍보활동을 활성화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