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20 (금)
송도 맛집 ‘대게나라 송도점’ 코로나극복 행사 3만원 대게 할인 쿨이벤트 진행해
송도 맛집 ‘대게나라 송도점’ 코로나극복 행사 3만원 대게 할인 쿨이벤트 진행해
  • 장혜승
  • 승인 2020.05.2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맛집 '대게나라 송도점'에서 코로나 극복이벤트로 특별 할인 쿨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대게를 주문할 시, 2~3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포장이나 배달 주문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대게나라 송도점에서는 2020년 한판 이벤트로 주민번호에 2 또는 0이 들어가는 고객에 한해, 사시미 한판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주민번호에 숫자 2는 2000년생 이전 출생 여성이라면 누구나 포함되어 있는 숫자이며, 숫자 0 또한 16자리 주민번호에서 높은 확률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상 손님 모두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대게나라 송도점은 대게 요리 대중화에 앞장 서고 있다.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다채로운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데, 대게 단가를 낮추기 위해 본사에서 직접 대게 유통과 재고 관리를 담당, 품질의 저하없이 대게 단가를 낮출 수 있었다. 또한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 대게 코스 요리를 편성, 같은 가격에 다채로운 요리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대게나라 송도점의 대표 메뉴인 대게 디너코스는 게살죽, 샐러드, 연어요리, 해초사시미, 토마토해파리냉치, 장어튀김, 물회, 철판스테이크 등, 10여 가지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인 요리인 대게찜 또한 맛에 있어서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 코스 요리의 식사류로 편성된 게장볶음밥과 대게탕은 점심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으며, 인근 직장인이나 육아맘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3만원대의 런치 정식을 출시, 코스 요리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손님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대게나라 송도점은 넓은 홀과 아늑한 분위기로 비즈니스, 송도 연말 회식 장소, 송도 가족 모임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생일에 방문하는 손님에게는 와인 1병과 전복 케잌 제공, 생일이 있는 달에 방문하는 손님에게는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서비스까지 각광받고 있다.

송도 맛집 대게나라 송도점에서는 정부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방역과 향균 필름 장착, 소독제 사용,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씻기와 위생에 철저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해도 좋다. 대게나라 송도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메뉴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