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30 (금)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데스까르고 2종 선봬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데스까르고 2종 선봬
  • 장혜승
  • 승인 2020.05.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핑크/블랙 데스까르고. 사진 : 잇츠한불 제공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핑크/블랙 데스까르고. 사진 : 잇츠한불 제공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확실한 클렌징과 깔끔한 마무리를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데스까르고’ 핑크와 블랙 2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에클로젬므’는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라인 중 하나로, 보습 효과를 지닌 달팽이점액여과물, 다마스크장미꽃수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산호, 진주, 자수정 등 다양한 쥬얼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윤기 있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먼저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핑크 데스까르고’ 제품은 쫀득한 제형의 클렌징 폼이 물과 만나 롤링하면, 탄력 있고 풍성한 쿠션 버블을 형성되어 모공 속 노폐물을 개운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달팽이점액여과물, 다마스크장미꽃수, 쥬얼 콤플렉스 등 프리미엄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클렌징 후에도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준다.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폼 블랙 데스까르고’ 제품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약산성 거품이 피부 본래의 pH를 유지하면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홍삼추출물 등 프리미엄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세안 후 불편한 당김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미셀라 입자를 함유하고 있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며, “개운한 클렌징을 추구하는 고객은 핑크 제품을,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을 추구하는 고객은 블랙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클로젬므’는 그간 다른 프레스티지 라인과는 다르게 클렌징 제품이 없어 아쉽다는 고객분들의 의견이 많았는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이러한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