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0 (금)
남양주 팔당 카페 맛집 '브레드쏭' 나들이로 추억만들기
남양주 팔당 카페 맛집 '브레드쏭' 나들이로 추억만들기
  • 장혜승
  • 승인 2020.05.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와 팔당 그리고 하남은 가족과의 나들이 혹은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지역이다.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혹은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수도권 근교 지역중에서 나들이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멋진 경치는 물론 가볼만한 명소들이 많아 일부러 시간을 내서라도 찾아가볼만한 곳이다. 남양주 물의정원, 피아노폭포, 유기농테마파크 등 외에도 양평 두물머리, 팔당호반 드라이브 코스, 하남 스타필드 등 가족, 연인은 물론 친구들끼리도 즐길거리가 많다.

남양주를 방문한다면 빼놓지 않고 들려야 하는 곳이 바로 카페다. 수많은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 곳으로 남양주 하면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남양주 맛집으로 알려진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와 주변 전망은 '브레드쏭' 만의 장점이다.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한강 전망을 보며 여유로움까지 즐길 수 있어 지나는 길에도 잠시나마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브레드쏭' 이 맛집으로 거듭난데에는 이유가 있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지는 빵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매일 아침 직접 만들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브레드쏭' 의 빵은 하루동안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신선함을 맛볼 수 있게 해준다.

SBS 생방송 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는 '브레드쏭' 이 크루아상 맛집이라고 소개되어 이곳만의 특별한 크루아상 맛을 선보이며 팔당 맛집으로도 자리 잡았다.

남양주에 위치한 '브레드쏭'을 방문한다면 신선한 베이커리의 맛도 느끼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