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6:40 (금)
성산명가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세트 20% 할인 판매 진행 중
성산명가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세트 20% 할인 판매 진행 중
  • 장혜승
  • 승인 2020.05.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명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세트를 판매 중에 있다. 품격있는 행복을 선물하는 성산명가는 행복한 가족외식을 만들기 위해 새롭게 단장했다.

가정의 달을 물씬 풍기는 포토존과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성산명가는 가족외식하기 제격이다. 성산명가는 어버이날 대한민국 부모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한정된 수량 내에서 오란다 선물세트로 건강함을 선물하며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습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성산명가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성산명가 시그니처 메뉴 ‘벚꽃갈비’를 식사 메뉴로 추천하며 건강한 맛을 선물한다. 또한,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 인사를 위해 갈비 선물세트를 20% 할인하여 현장 구매와 전화 주문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A++ 명육만을 사용하여 천연 벚꽃꿀로 숙성한 갈비는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성산명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갈비 선물세트, 오란다 선물세트 외 가정에서 간편히 요리할 수 있는 한식 간편조리식품도 선보이고 있다. 소불고기 전골, 코다리찜, 우거지 된장, LA갈비 등과 같은 한식 간편조리식품을 3+1 행사로 다가간다. 

성산명가는 행복한 외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위생을 철저히 관리하며 고객들이 방문했을 때 안심하고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향균 패치, 전 좌석 손소독제 비치, 방역 및 소독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전화로 미리 사전예약 후 방문시 프라이빗 룸을 우선 배정하여 방문한 구성원끼리 단독적인 식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가족외식할 장소를 찾고 있다면 창원 성산명가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