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8:15 (수)
서울과기대,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 전달
서울과기대,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 전달
  • 방완재
  • 승인 2020.05.0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교육기관 배포용 손소독제 1천개 노원구청에 전달
- 서울과학기술대학교-노원구,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캠페인 전개
왼쪽부터 뷰티한국 대표, 노원구청장, 아이랩 대표, 서울과기대 총장
왼쪽부터 뷰티한국 대표, 노원구청장, 아이랩 대표, 서울과기대 총장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5월 4일(월) 노원구청(구청장 오승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원구 관내 교육기관 지원을 위한 손소독제(1천개) 기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에는 이동훈 총장, 노원구청장을 비롯하여, 동 행사 관계기관인 뷰티한국 대표(김원식), 아이랩 대표(권기일) 등이 함께 동석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5월 부분 개학을 준비하는 관내 교육기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이번 행사는 서울과기대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불안감이 높아진 지역 분위기 쇄신의 일환으로 노원구 관내 교육기관에게 부족하나마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뷰티한국」과 「아이랩」의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이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동참하여 성사되었다.

□ 서울과기대 이동훈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도 미래 한국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관내 교육기관을 위해 노원구와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함께 이 난관을 극복하자”며, “이번 행사를 위해 뜻을 함께해 주신 「뷰티한국」과 「아이랩」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관내 교육기관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증해주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관계기관에 감사를 전한다.”며, “특히 재정 상태가 열악한 교육기관을 엄선하여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