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20 (금)
군산 수산교회, 군산대에 코로나 방역 기부물품 전달
군산 수산교회, 군산대에 코로나 방역 기부물품 전달
  • 이혜인
  • 승인 2020.04.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인들이 한마음으로 마스크 185세트 마련

군산시 옥구읍에 소재한 수산교회가 24일 군산대학교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하였다.

전달물품은 마스크 185세트이고, 대학본부에서 개최된 전달식에는 수산교회 이태영 목사, 전종실·전호한·전근식 장로,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 박시균 국제교류교육원장, 유학생 응웬티마이흐엉(무역학과 1학년), 응웬티투이(무역학과 1학년)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물품은 의료용 kf마스크 한 장과 일회용 마스크 석 장이 한 세트로 구성된 마스크 185세트로, 수산교회 교인들이 코로나 극복의 염원을 담아 정성껏 마련한 것이다.

군산대학교는 전달받은 마스크를 유학생들에게 배부하여 유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태영 목사는 “코로나 사태는 우리에게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주었지만, 한편으로는 서로를 위하는 순수한 사랑의 마음과 인간애에 대해서 깊게 성찰하게 하는 기회도 주었다”면서 “타지에 유학을 와서 걱정스러움이 더욱 컸을 학생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어서 교인들과 상의하여 기부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곽병선 총장은 “위기 속에서도 긍정적인 요소를 볼 수 있는 사람들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며, “모든 사람들이 가슴 속의 사랑을 통해 서로 힘을 북돋우며 이 어려움을 빨리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