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5 (금)
광주보건대, 전남과학대와 성과공유 공동워크숍 개최
광주보건대, 전남과학대와 성과공유 공동워크숍 개최
  • 이진영
  • 승인 2020.04.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보건대학교(총장 정명진)는 지난 3월 27일(금) 전남과학대학교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 공동 워크숍을 대학본부 광주직업교육거점센터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 공동 워크숍은 2019년도 혁신지원사업 우수사례 및 실적 등을 상호 교류하여 지역 대학 간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성과공유의 자리로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양교의 공동워크숍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제1부에서는 김대곤 단장(전남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의 인사말과 정명진 총장(광주보건대학교)의 환영사가 있었다. 그리고 양교간의 현안문제 및 혁신지원사업의 공동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교환을 하였다. 제2부에서는 2019학년도 각 대학의 혁신지원사업의 대표사례 및 우수성과를 발표하였다.

광주보건대학교는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과 연계하여 “CROSS형 인재양성”이라는 사업목표를 달성하여 학생의 역량강화를 위해 자체 역량체제를 개발하고 교육과정에 적용한 사례를 발표하였다.

전남과학대학교는 “I-PORT전략을 통한 Pride 삼애인양성”이라는 사업목표로 융복합역량기반 교육과정개발 및 운영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의 사례를 발표하였다. 발표 후 질의응답과 교류시간을 가지며 앞으로도 활발한 학·학협력 및 공유를 통해 두 대학이 추후 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성과 창출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정명진총장은 “금번 성과공유 공동 워크숍을 통해 산학협력의 비전과 흐름을 공유하고 두 대학 모두에게 창조적 시너지를 발휘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