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0 (금)
충북대, 온라인 독서모임 참여자 모집
충북대, 온라인 독서모임 참여자 모집
  • 이진영
  • 승인 2020.03.0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5기 독서모임 '책으로 통(通)하다'
충북대 온라인 독서모임 '책으로 통(通)하다' 참여자 모집
충북대 온라인 독서모임 '책으로 통(通)하다' 참여자 모집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창의융합교육본부 의사소통교육센터는 오는 3월 15일(일)까지 독서모임 ‘책으로 통(通)하다’ 제 35기(온라인)를 모집한다.

독서모임 ‘책으로 통(通)하다’는 충북대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의 책 읽기를 통해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고,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교양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

독서모임은 팀별로 일주일에 한 번, 1시간씩 이뤄지며 매주 책 한 권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팀원들과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35기는 ‘코로나 19 감염병’ 유행으로 인해 카카오톡 채팅 및 그룹콜, 라이브톡을 활용한 온라인 독서모임으로 대체된다.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로 한 팀당 최대 9명씩 총 5팀으로 구성되며, 독서모임 활동은 3월 16일(월)부터 4월 24일(금)까지 5주간 진행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학교 의사소통교육센터 독서모임 신청페이지에 접속하여 희망시간 및 신청인원을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의사소통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북대학교 의사소통교육센터는 지식기반사회 속에서 지식과 정보의 가치가 중요해짐에 따라 충북대학교 학생들의 의사소통능력 증진을 목표로 설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