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0 (화)
패션디자이너 최경호, 세종대 미래교육원 `패션컬렉션’ 수업 진행
패션디자이너 최경호, 세종대 미래교육원 `패션컬렉션’ 수업 진행
  • 하영
  • 승인 2020.02.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최경호 교수 모습(맨 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최경호 교수 모습(맨 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 패션학전공은 2020-1학기 개설된 `패션컬렉션’ 수업을 최경호 외래교수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홀리넘버세븐’ 디자이너인 최경호 교수가 진행 예정인 `패션컬렉션’ 수업은 패션디자이너가 현장에서 직면할 가장 큰 업무이고 중요한 활동인 패션쇼를 기획, 실행하고 컬렉션 상품의 준비과정 전반을 학습할 수 있는 밀도 있고 실무중심의 수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넘버세븐’은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가 이끄는 국내 패션브랜드로, 긍정적 에너지를 담아 한국 패션만이 가지는 유니크한 감성을 표출하는 K-Fashion 대표 브랜드이다. 이에 많은 셀럽들과 패션을 사랑하는 소비자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패션학전공 관계자는 “향후에도 최 교수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전문가를 영입하여 본격적으로 4차 산업시대를 맞이한 패션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인재를 양성하는데 매진할 것이다. 이를 위해 융합과 혁신의 교육, 다양한 전공활동 그리고 실무적인 전공수업 개발에도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종대 미래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문화와 예술로 특화된 다양한 전공에서 2020학년도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지원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02-3408-3463~6)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